전주/전라북도 가을 관광주간을 맞이하여 홍보하는 특별코스

2014. 9. 26. 00:00어디로갈까/축제·공원·테마


가을 관광지 어디가 좋을까.

전라북도 홍보 특별코스를 보게되어 정보를 공유 하고자 합니다.

한국속의 한국, 생동하는 전라북도를 소개합니다.                           [전북 홈페이지 도정소식 참조]



떠나자! 전라북도 속으로~

가을 관광주간 특별코스와 다양한 이벤트 진행

전라북도가 가을 관광주간을 정하고 지역별 특성을 살린 특별여행코스를 개발하고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가을바람 소슬한 계절, 행선지는 어디가 좋을까?
전라북도가 9월 25일부터 10월 5일까지를 가을 관광주간으로 정하고 본격적인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도내 14개 시군과 공동으로 시행하는 이번 관광주간에는 역사와 문화, 자연생태, 가족 힐링 등 지역별 특성을 살린 16개 특별여행코스를 개발해 운영 중이다.
또한 전주한옥마을을 출발해 도내 대표 관광지를 돌아보는 순환관광버스를 운행하며 1박 이상 숙박하는 관광객의 경우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전라북도 문화관광 홈페이지(www.gojb.net)를 통해 할인 쿠폰을 내려 받아 도내 145개 숙박업소와 음식점, 쇼핑 및 공연장 등에 제시하면 최고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전라북도는 관광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문화공연을 서로 연계하고 있다.
이와 함께 도내 관광지를 방문하고 해당 시군의 홈페이지에 방문 후기나 사진을 올리면 소정의 기념품과 특산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병행하고 있다.
전라북도는 가을 관광주간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14개 시군을 비롯해 한국관광공사 전북지사, 음식·숙박업 협회, 여행사 등과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등 전북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문 의 : 관광산업과 ( ☎ 280-47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