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테마 동물원 zoo zoo 04

2012. 7. 16. 14:24어디로갈까/축제·공원·테마

하루만에 인기 검색어! 망치 & 스마트

염소등에 타는 원숭이 둘의 우정에 감동받은 테마 동물원 쥬쥬

바로 그곳 이랍니다.

 

 

바다사자의 근엄한 자태 입니다.

바다사자는 현재의 모습으로 잠을 자고 있네요..........

 

 

 

 

미어켓...............

자세가 멋진거 아닌가요...............

 

 

 

 

말레이호저 입니다

저는 아프리카 아메리카에서 많이 살고 있습니다.

 

 

 

 

저는 베트남에서 온 배불뚝이 돼지라고 합니다.

외국에서는 미니형으로 가정에서 애완용으로 많이 기르고 있답니다

주인을 잘 알아보는 편 이랍니다.

 

 

 

 

 

저는 프레리도그라고 합니다.

남아메리카 멕시코에서 살고 있습니다. 다람쥐과 동물 이랍니다.

 

 

 

 

셀카타 거북이 입니다

저는 아프리카 건조한 지역에서 살고있는 땅거북이 입니다요..............

 

 

 

 

무플론 입니다

아까는 얼굴을 못들었습니다

이번엔 포즈를 제대로 한번 취해 보겠습니다요............

 

 

 

 

돌 산양인데요.

먹거 있는데 자꾸 보채지 마세요

더워 힘듭니다 제가 다먹고 포즈 한번 취해 드릴께요................

 

 

 

 

십이지신의 설명 입니다.

 

 

 

 

 

 

 

 

 

 

미니말과 당나귀.........................

 

 

 

 

사막여우 인사 올려야 되는데 잦시 취침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하라 사막과 시나이반도에서 살고 있어요

지금은 여행을와서 호텔에서 잠을 자고 있습니다요...................

 

 

 

각종공연 행사를 안내 합니다

 

 

 

 

 

 

 

 

 

 

 

 

 

 

 

 

 

 

 

 

 

 

 

포스팅은 전체 공연의 내용은 없습니다

아쉬운 과정이었습니다

여행은 사전에 홍보물을 통한 일정을 확인 하셔서 관람 하시는것 중요할것 입니다.

 

 

                       www.themezoozoo.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