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테마 동물원 zoo zoo 03

2012. 7. 16. 13:41어디로갈까/축제·공원·테마

테마 동물원 쥬쥬가 계속 이어 집니다

계속해서 여러분의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라면서

추후 직접 아이들과 함께 해보는 시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공작과 염소가 함께 어울어져 걷고 있는 모습 입니다.

 

 

 

 

 아이들과 가까이서 서로의 교감을 주고 바고 있습니다.

 

 

 

 

 주머니 여우 랍니다

사육사의 머리위에 올라가 노는 모습도 볼수가 있습니다.

 

 

 

 

 

 

 

 

 

 

 도마뱀입니다

탁자위에서 아이들과 교감을 주고 받습니다.

 

 

 

 

 

 

 

 

 

앵무새들의 재롱.............

 

 

 

 

 

 

 

 

 

 

 

 

 

 사람과 동물 조류들이 교감을 같이하는 열린 동물원 이랍니다

사람도 동물도 모두 친구 입니다.

 

 

 

 

 공작 입니다.

 

 

 

 

 

 

 

 

 

 

 열린 동물원내의 공작 입니다

이들은 사람들과 함께 즐기곤 합니다.

 

 

 

 

 

 

 

 

 

 

 

 

 

 

 

 

 으리의 한우도 있어요...........

 

 

 

 

 저는 라마 입니다.

북미. 유럽. 아르핸티나에서 서식을 합니다.

 

 

 

 

 저의 얼굴이 예쁘지요.................

 

 

 

 

 

 저는 당나귀 랍니다.

제가 사는 지역은 아프리카. 아시아. 남 아메리카 지역 입니다.

 

 

 

 

 저는 꽃 사슴 이랍니다

저의 분포는 타이완 이랍니다

어때요 이쁘게 보이시나요 서서 인사 드려야 되는데 죄송 합니다 날이 더워서요........

 

 

 

 

 저는 미니말 이라고 합니다.

저의 분포 지역은 유럽 입니다. 저는 키가 다커도 1m밖에 안된답니다.

 

 

 

 

 안녕 하세요 저는 마라 라고 합니다.

저의분포는 남아메리카 남부의 팜푸스 입니다 저의 몸길이는 69~75cm입니다.

저는 바위가 많은 황무지를 좋아 한답니다.

 

 

 

 

 

 

 

 

 

 

 저는 무플론 입니다

저의 분포는 유럽과카프카스 그리고 이탈리아의사르데냐 섬 이랍니다.

 

 

 

 

 

저는 돌 산양 입니다.

전는 알래스카 유론지역에서 서식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테마 동물원 쥬쥬는

사람과 함께 공유하는 동물원 쥬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