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꽃피는 계절에 선산C.C

2016. 4. 4. 16:21어깨동무일상/스포츠·맛집

선산CC


꽃피는 4월 3일 친구들과 멋진 라운딩


선산CC입구도로 벗꽃이 만발 했네요



소나무 분재 기가 막힙니다



전경이 시원 스럽습니다



티박스 바로앞 벗꽃이



먼저 친구가 자리를 잡네요



ㅋㅋ 그 다음 저두 친구도 합류 합니다.



또 힌친구가 합류 하네요.  ㅎㅎㅎ 공이나 언능 칠것이지....



1번 스타트 드라이버샷을 강하게 떄려 내는군요



파3홀 여기 3명이 온그린 합니다.



끝나고 후식은 ㅎㅎㅎ맛나겠죠!